• 2019. 5. 15.

    by. 무라언니레시피

    728x90
    반응형

     

     

    무라언니(@mura_yoo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68명, 팔로잉 153명, 게시물 89개 - 무라언니(@mura_yoon)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어글리슈즈의 대환장 유행을 몰고 온

    발렌시아가의 트리플s

     

    트리플s트레이너의 인기는 사그라들지 않아서

    백화점에선 대기도 안 받는다고 하고

     

    해외 직구를 한다고 해도

    원하는 색상, 사이즈를 찾기가 힘든데요

     

    제가!!

    드디어 트리플s를 구했답니다ㅜㅜㅜ

     

     

    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발렌시아가 매장에서

    정가로 구입했구요

     

    트리플s의 정가는 110만원 입니다

     

    그러나 우선 언박싱하기 전에

    박스에 대해 잠깐 언급하고 갈게요

     

     

    저는 명품이든 아니든 간에

    매장에서 이런 박스를 받은 건 처음이었어요

     

    게다가 배송제품도 아니고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매장에서 직원들이 직접 물건을 싼 건데도 말입니다

     

     

    찢어진 부분 보이시나요?

     

    제가 왜 몰랐냐면

    보통은 제품 상태를 앞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해 주고

     

     

    상자에 넣는 것까지 고객 앞에서 다 하는데

    여기는 저쪽 테이블에서 직원 두 명이 물건을 싸더라고요

     

    아 그런가 보다 했는데

    그게 제 잘못이었을까요

     

     

    누가 몇 번 쓰다 버린 것 같은

    상자 ㄷㄷ

     

    심지어 저는 중고물품을 구입한 게 아니었는데

    집에 오자마자 기분이 너무 안 좋았습니다

     

     

    옆쪽은 찢어져 있었구요

     

     

    상자를 여니까 자국이 있고

    누가 쓰다 버린 상자같은 느낌..

     

    굳이 매장에 바꿔달라고 하지는 않았고

    저는 제가 사서 제가 신는 거니까 그냥 넘어갔지만

     

    다음 번 발렌시아가 매장에서 무언가를 살 때에는

    꼭 확인을 해야겠다고 다짐을 하게 만드네요ㅡ.ㅡ

     

     

    기분은 안 좋았지만

    그냥 상자일 뿐이니까 하고 본격적으로 신발을 개봉합니다

     

     

     

     

    상자를 열면 더스트백과

    운동화 끈이 하나 들어 있어요

     

     

    기존 트리플s 컬러의 운동화끈은 회색인데

    무라남편은 이 끈이 더 예쁠 것 같다고 합니다

     

     

    이번에 제가 산

    발렌시아가 트리플s 입니다!!!

     

     

     

    저는 원래 트리플s는 무조건 화이트를 사려고 했는데요

     

    사이즈만 보고

    화이트는 직구로 사야되나 걱정했는데ㅜ

     

     

    와 진짜 신발이나 옷은

    생각지 않았던 모델이라도 꼭 착용해 보셔야 해요!!

     

    이건 진짜 신의 한 수

     

    신어봤더니 진짜 예쁩니다

    화이트가 오히려 죽더라구요

     

    화이트를 너무 갖고 싶었지만

    이게 훨씬 이뻤어요!!

     

     

     

    아직 공홈에도 올라와 있지 않은

    색상이었는데

     

    트리플s는 어떤 색이든 워낙 인기가 높아

    대기도 안 받는다고 하니

    재입고 되려면 좀 기다리셔야 합니다ㅜㅜ

     

    그리고 들어와도 한 사이즈씩만 들어오구요;;

     

     

    그런데 제가 간 날

    마침 딱 마침!!!

     

    딱 한 점씩 뉴 컬러들이 들어오는 날이었나 봐요

     

    가장 구하기 힘들다는 37사이즈도 있었고ㅜㅜ

    한국사이즈로는 240mm죠

     

     

    올 시즌 컬러가 형광색이라고

    슈스스 한혜연 선생님께서 말씀하셨는데

     

     

     

    제가 딱 형광을 살 줄이야

    ㅋㅋㅋㅋㅋ

     

     

    발렌시아가 트리플s는 처음 신을 땐

    엄청 어색하게 느껴진다고 해요

     

    뒷쪽이 튀어나와 있어서

    내가 꼭 호빗이 된 것만 같고

     

    하지만 보는 사람은 아무렇지 않다는 거

    그러니까 꼭 신어 보세요

     

     

    혹시 트리플s 구매하시는 분들 중에

    형광색 부분 보면서 어 저거 더러워진 거 아냐?

     

     

     

     

     

    하자품 아냐?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원래 그렇게 나온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아직 본격적으로 개시는 안 했지만

    트리플s는 롤업을 해서 신는 경우에 더 이뻐 보인다고 하구요

     

    뉴 시즌컬러 트리플s 를 갖게 되니

    화이트에 대한 생각이 없어졌지만

     

    언제 물욕이 터질지 몰라

    일단 직구 사이트는 매일 들여다 보려구요>_<

     

     

    저처럼 발렌시아가 눈팅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