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6. 9.

    by. 무라언니레시피

    728x90
    반응형

     

    오늘의 띵언 :

     


    살림은 템빨

    육아도 템빨


     

     

    아 누가 살림은 템빨이라고 했던가

     

    요즘은 어찌나 신기한 게 많이 나오는지

    인터넷 뒤적뒤적 거리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발견한 요 아이템!!

     

    부엌 서랍에 있는 각종

    생활용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해 줄 수 있는 물건이랍니다

     

     

    스티커까지 같이 주문하면

    좀 더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다는 거

     

    보니까 대충 제가 쓰는 건

    지퍼백, 비닐백, 종량제밖에 없어서

    스티커를 많이 쓰지는 못하겠네요ㅜㅜ

     

     

    정리함은 플라스틱으로 재질이고

    직접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오는데

     

    접는 방법이 생각보다 간단해서

    상세 주문만 봐도 따라할 수 있었답니다

     

    내가 그리 똥손은 아니었어ㅋㅋㅋ

     

     

    양쪽 사이드에 얇은 저것만 떼어내고

    접어서 끼워주면 끝!

     

     

    어떻게 접는지를 알려드리는 게 목적이 아니니

    접는 방법은 넘어가도 되겠쥬?

    ㅋㅋㅋㅋㅋ

     

     

     

     

    쓱쓱 접어서 한 개 완성했습니다!!!!

     

    처음 구매할 때 도대체 1개를 사면 몇 개가 오는지 몰라

    딱 2개만 샀는데....

     

    진짜 2개만 왔...ㅜㅜㅜㅜ

    이후에 더 시켰어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부엌서랍 정리를 해볼까요오오오오~~>_<

     

     

    으아 어지러운 이 곳

     

    보통 이렇게 사용하지 않으시나요

     

    저는 나름 깔끔하게 쓴다고 하긴 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또 아닌 것 같곸ㅋㅋㅋㅋㅋ

     

    필요한 생활용품들 종류가 너무 많아요ㅜㅜ

    지퍼백부터 해서 위생장감 등등

     

    게다가 사이즈는 너무 제각각

     

     

    그중에서도 가장 골치아픈 녀석은

    종량제 봉투입니다

     

     

     

    20개짜리 번들과

    장 볼 때

     

    "종량제봉투로 주세요"

     

    이렇게 받는 종량제 봉투는 모양도, 색깔도, 크기도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먼저 종량제봉투를 정리해 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정리함 보통 사이즈여서

    종량제봉투를 하나씩 접어 주었어요

     

    라지사이즈로 사면 뭐 한꺼번에 접어서 넣는 방법이 있던데

    저는 정리함까지 크기를 다르게 하고 싶지 않았거든욬

     

    이거 다 언제 하나씩 접냐고?

     

    금방 접습니다

    생각보다 금방 접어욬ㅋㅋㅋ

     

     

    다 접어 놓으니

    이것만 보아도 뿌듯뿌듯

     

    그리고 접어놓은 정리함 안에 쏙 넣으면???

     

     

    짜잔

     

    물론!

    꺼낼 때 얇은 비닐이 아니기 때문에

    슝~ 하고 빠지지는 않아요

     

     

     

    그 느낌 아시죠??

    한 손으로 잡고 묵직하게 빼내는 느낌ㅋㅋㅋ

     

    하지만 일단 정리가 된 것만으로도

    마음이 벅찬 무라언니!

     

     

    그리고 스티커까지 붙여주면??

    므흣므흣

     

    종량제 크기가 소, 대 밖에 없어서

    과연 20L 짜리는 소일까 대일까 고민하다가

     

    그냥 100L는 아니길래

    소 스티커 붙였습니다

     

    완전 깔끔하죠?

     

     

    다음으로는 제가 애정하는

    일회용장갑ㅋㅋㅋㅋ

     

    저것도 하나씩 빠지게끔 쓰다가

    어느 순간 상자가 열려버려서

     

    그냥 딱 저렇게 놓고 쓰고 있었거든요

     

     

    장갑이나 비닐백처럼 흐물거리는 것들은

    지지대가 필요합니다

     

     

    장갑 가운데에 지지대를 넣고

    한 번만 감아서 쓱 넣어줬어요

     

     

     

     

    그리고 스티커 깔끔하게 붙이면

    끝!!!!!!!!!

     

     

    위생장갑은 얇고 가벼워서

    하나씩 잘 뽑혀요!!!

     

     

    그리고 나머지들도 정리

     

    한 가지 고민인 건 비닐백 같은 경우

    돌돌 말아져 있는 제품들이 있어요

     

    한 장씩 뜯어서 사용하는 거;;

    그건 도대체 어떻게 정리를 해야할지ㅜㅜㅜ

     

    일단 고민을 좀 해 보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무라언니(@mura_yoo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521명, 팔로잉 170명, 게시물 122개 - 무라언니(@mura_yoon)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