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6. 10.

    by. 무라언니레시피

    728x90
    반응형

     


    주방살림 아이템 랩 커터기


     

     

    오늘도 무라언니는 인터넷을

    뒤적뒤적

    인스타그램을 뒤적뒤적 거립니다

     

    요즘은 신기한 게 너무 많아서

    진짜 다 사고 싶을 정도ㅜㅜ

     

     

    그러다가 제가 발견한

    주방살림 신상 아이템

     

    어!??! 이거 뭐지?????

     

    랩을 편리하게 자를 수 있게 하는

    랩 커터기였습니다

     

    아마 오래 전부터 있었겠지요

    하지만 저는 이제야 알았다는 사실 ㅜㅜㅜ

     

    고민없이 바로 주문합니다

    이런 걸 바로

     

    충.동.구.매

     

    라고 하죠ㅜㅜㅜ

     

     

    제가 구매한 건 아예 일반 랩을 넣어서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커터기계를 구입했는데요

     

     

    요즘은 랩 자체가 이지커팅이 될 수 있게끔

    나온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그냥 랩만 갈아 끼우는 이게 더 편하지 않을까 해서

    이 제품으로 구입을 했답니다

     

     

    설명서에 랩을 어떻게 끼우는지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자세히 나와 있어요

     

    설명서 자체를 생략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냥 처음에는 보시는 게 더 편할 거예요~~!!

     

     

    제가 직접 구매한 건

    듀플랩 300 1단 짜리구요

     

    양쪽 사이드에 보면

    하얀색 부분이 있어요

     

    그걸 안쪽으로 누르면

    랩을 꽂을 수 있는 부분이 튀어 나옵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지요

     

     

    그럼 가운데 봉을 꺼내

    랩을 끼워주면 됩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랩이구요

     

    집에서 쓰는 흔하디 흔한 랩이고

    저는 한 순간도 이쁘게 랩을 뜯어본 적이 없습니다ㅜㅜ

     

    항상 뜯다가

    마지막 부분에 와서 이상하게 찢어지는;;;;

     

     

    애증의 랩을

    가운데 봉에 넣어주고

     

    끼워주면

    그냥 완성

     

    끝!

     

     

    랩을 사용할 때에는

    쭉 뺐다가

     

     

    오른쪽, 왼쪽으로 움직일 수 있는

    부분이 있어요

     

     

     

    랩을 뜯을 방향으로 움직여주면

    랩이 커팅된다는 거

     

     

    하지만 랩커터기의 단점도 있다는거ㅜㅜ

     

    움직이는 부분 속에

    날카로운 칼이 들어있는 게 아니다 보니

     

    처음 닿는 부분이 뜨면 안 되구요

     

    랩이 약간씩 밀리는 감도

    없지 않아 있어요

     

     

    그래서 랩 커팅기는

    뭐랄까

     

    있다가 없으면 살짝만 불편한

    그런 존재?

    ㅋㅋㅋ

     

    사실 랩커터기 없이 사용했을 때 제가

    불편함을 느꼈기 때문에 이 기구를 구입했고

     

    기구를 구입하고 나니 기구 자체의

    단점은 보이지만 이전으로 돌아갈 생각은 없다는

    딱 요 정도의 주방살림템인 것 같네요

     

    한 가지 분명한 건 어떤 아이템이든

    없는 것보다야 있는 게 살림하는 데 덜 피곤하다는 거

     

    그래서 저는 저희 집 서랍에 고이 모셔놓고

    잘 써보려고 합니다~~!!

     

     

     

     

    무라언니(@mura_yoo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531명, 팔로잉 171명, 게시물 122개 - 무라언니(@mura_yoon)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주방살림 아이템, 비닐봉투 정리함으로 똑똑하게 정리하자!

    오늘의 띵언 : 살림은 템빨 육아도 템빨 아 누가 살림은 템빨이라고 했던가 요즘은 어찌나 신기한 게 많이 나오는지 인터넷 뒤적뒤적 거리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발견한 요 아이템!!..

    ironsky.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