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8. 9.

    by. 무라언니레시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라언니입니다

     

    올해 생일엔 제가 갑자기 구두에 꽂혀서

    #로저비비에 벨르 트럼펫에 드디어 입문하게 되었네요

     

    블랙 트럼펫은 백화점에서 구매했고,

    다이노 색상 흔히들 에토프라고 하는 트럼펫 색상은

    #마이테레사 에서 좋은 가격에 직구했답니다

     

     

     

    일단 오늘은 로저비비에 벨르 트럼펫 다이노 색상 먼저!

     

    더 저렴한 가격에 구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우선 제가 마이테레사에서 구한 가격은 709,000원!

     

    한국 백화점 정가가 105만원이니까

    30만원 정도 차이나네요;;;

     

    게다가 직구는 관세 비용이 7만원 들었으니까

    그렇게 엄청난 할인율은 아니긴 합니다!!!

     

    그래도 잠복해 있다가 저렴한 가격 뜨면

    구해 보세요 직구의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직구한 후로부터 대략 일 주일 걸린 것 같은

    마이테레사 노란 박스!

     

    노란색 박스를 얼마나 기다렸던가ㅜㅜ

     

     

    이제 열어 봅니다

     

    안에 로저비비에 상자가 

    고이 들어 있네요~~>_<

     

    아주 안전하게 잘 왔어요

     

     

    괜히 정가주고 산 것도 아닌데

    이런 쪽지가 하나씩 들어있으면 더 이용하고 싶고 막 그러죠???

     

     

     

    ㅋㅋ

    서비스에 넘어가는 나란 여자;;;

     

     

     

    로저비비에 벨르 트럼펫 사이즈


     

     

    로저비비에 벨르 트럼펫은

    사이즈가 크게 나오더라구요

     

     

     

     

     

    기본 240mm 에 보통 37을 신는데

    로저비비에에서는 37을 신으니 완전 헐렁헐렁

     

    그래서 36 반을 신었더니 잘 맞았어요

     

     

     

    그래서 로저비비에 벨르트럼펫은 반 사이즈 작게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나는 발볼이 너무 넓어ㅠ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발볼이 너무 타이트하지 않은 제품이라

    보통은 반 사이즈 작게 선택하십니다

     

    그래서 직구로 구매하는 건 크면 어떡하지 ㅠ

    걱정했는데 똑같은 라인이라 36반을 샀거든요

     

    결과는 대만족!

     

     

    상자를 열면 보들보들

    더스트백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물론 구두를 모두 더스트백에 넣어서

    보관하는 게 좋을 것 같긴 한데

    어쩔 수 없이 신발장에 그냥 넣게 되죠ㅠㅠ

     

    미안하다 내새끼들 ㅠㅠ

     

     

    그리고 기다리던 다이노색상!

     

    뚜둥

    에토프 색상이라고도 하는데

    색상 원래 이름은 #딥다이노

     

    이게 인기 색상이라고 하더라구요

     

     

    인기 색상이어도 블랙부터 있어야 할 것 같아서

    다이노 색상은 나중에 사야지 했는데

    확실히 실제로 보면 왜 인기 색상인지 알 것 같은 영롱한 빛깔!!

     

     

     

     

     

     

     

    근데 걱정인 건,

    로저비비에 구두가 편하진 않다고 하더라구요

     

    신어본 사람들이 다 불편해서

    차 타고 다니거나 조금 걸어다닐 때에만 신으라고..

     

    아직 신어보지 않은 저에겐 약간 무서운 말이긴 한데

    그래도 이쁘니까 자꾸 눈길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나봐요ㅠ

     

     

    특히 로저비비에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휘어진 굽ㅋㅋ

     

    저건 포기 못하잖아요 ㅋㅋㅋ

     

     

    아 그리고 백화점에서 직접 구매를 하면

    매장에서 미끄럼방지를 부착해 주는데

    직구를 하게 되면 따로 그런 게 없어요

     

     

     

     

     

     

    구두가 전체 가죽이기 때문에

    아마 미끄럼방지 안 붙이면 진짜 미끄러울 수도 있구요

     

    직구제품은 백화점에서 가서 따로 부착할 순 없고

    대신 인터넷에서 구매해서 붙여도 상관 없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데이트를 못해서

    집에서만 살짜쿵 신어본 사진 ㅋㅋ

     

    각도가 이상해서 그런데

    이거 라인 진짜 죽입니다 ㅋㅋ

     

     

     

    로저비비에 다이노 색상이랑 블랙 색상도 얼른 개시해야 하는데

    아직 데이트를 나갈 수가 없어 개시도 못 하고

    이러다가 몇 달 뒤에 있는 결혼식 때 꺼낼까봐 무서워요 ㅋㅋㅋㅋ

     

    로저비비에 벨르트럼펫을 처음 구매해 본 사람으로서의 총평은,

     

    일단 사이즈는 크게 나오니 반 사이즈 작게

    그리고 무광보다는 유광이 좀 더 고급스러워 보이구요

    굽 높이는 7cm 가 제일 예쁘다는 거~!

     

    그럼 전 이만 직구 사이트 잠복하러 갈게요~>_<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