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12. 15.

    by. 무라언니레시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언스카이입니다


    본격적으로 겨울철이 다가왔습니다

    물론 날씨는 따뜻할 때도 있고 추울때도 있고

    약간 오락가락 하지만

    ㅋㅋㅋㅋㅋ


    그래서 어쨌거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크리스마스 선물사러 갔다 왔어요~!


    처음에는 여주프리미엄아울렛으로 갔었는데

    거기서도 타임니트 하나,


    그 다음에 판교 현대백화점 가서도

    타임에서 타임니트 하나


    결국 타임옴므에서만 니트만 두 개 샀어요

    ㅋㅋㅋㅋㅋ

    남자브랜드 중에서는

    (물론 명품은 빼구요)


    1군이라 하면 보통 솔리드옴므, 타임옴므, 반하트디알바자

    등을 쳐주는데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남자브랜드 선물하실 때

    이 셋 중에 하나 선물하신다면,


    만약 제가 받는 입장이라면

    엄청 좋을 것 같아요!!!


    아 물론 여자도 타임에서 받으면 너무 좋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각설하고

    보통 옷을 사러 가면 솔리드옴므에서 많이 사는데요


    지금까지는 코트나 맨투맨 종류를 많이 사서 그런지

    솔리드옴므 옷이 제일 이쁘고 편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는

    솔리드옴므, 띠어리, 타임, 시스템 등

    모두 방문해서 직접 입어보더니

    결국 타임니트를 고르더라구요


    니트는 직접 입어봐야 느끼는 거지만

    확실히 디자인은

    맨투맨은 솔리드옴므가 더 이쁜 게 많더라구요

    베이지색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 구매한 것이고

    보라색이 현대백화점판교점에서 구매한 거예요


    그런데 가격은 별로 차이가 안남;;

    ㅋㅋㅋㅋㅋㅋ

    타임옴므 니트가격


    베이지니트 : 할인받아 207,000원

    보라색니트 : 백화점정가 365,000원

    우선 보라색 니트부터 자세히 보실게요

    이번에 새로 나온 신상이고

    색은 보라색 외에도 그레이톤이 있었구요


    약간 두께감이 있는 니트입니다

    그러니까 셔츠위에 입는 얇은 겨울니트는 아닙니다

    목부분만 봐도 좀 두께감이 있어 보이지 않나요

    이번에 구입한 니트는 둘 다 사이즈 100이구요


    기본사이즈 100을 입으시는 분들이라면

    100사이즈는 아주 딱 잘 맞으시고

    105사이즈는 약간 루즈하게 입는 느낌?


    그렇다고 너무 루즈하지는 않고

    약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정도랍니다

    보라색을 선택한 이유는

    피부색이 하얀편인데


    그레이톤보다는 오히려 색감이 있는 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물론 베이지나 흰색톤이 더 잘 어울리구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이렇구요

    특히 니트세탁하실 때

    옷걸이에 걸어서 말리시면 안되는 거 아시죠????


    반드시 니트는

    말릴 때 그 모양 그대로 펴서 말리셔야 합니다


    햇빛이 아닌 그늘에서요

    그리고 다음 두 번째 니트는 베이지톤의

    편한 니트랍니다

    보라색니트는 두께감이 있는 반면

    베이티니트는 가볍게 셔츠위에 입을 수 있는 니트에요

    솔리드옴므 광팬인 그가

    굳이 타임에서 니트를 선택했던 이유는

    바로 착용감 때문인데요


    타임옴므에서 니트를 입어보고 다른 데 가서 입어보니

    확실히 니트의 보드라운 착용감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직접 입어보진 않았지만

    옷 좋아하는 사람이 직접 그렇게 말했으니

    맞겠죠?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보기엔 다 똑같아 보이는데

    뭐가


    그렇지만

    결국 캐시미어 100% 코트와 모직코트가 다른 것 같은

    그런 느낌 아닐까요

    허리부분에는 약간의

    밴딩모양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니트사러 돌아다녀보니

    생각보다 남자니트가 비슷비슷하더라구요


    특히나

    니트에 다이아몬드 무늬가 있는

    그런 니트가 왤케 많은거죠?

    ㅋㅋㅋㅋㅋㅋ


    시스템이나 띠어리는 약간

    니트들이 어린티가 나는 것 같고


    30대남자가 입기에는

    타임옴므 니트가 제일 낫습니다

    타임옴므에서는

    따로 말하지 않아도

    두꺼운 옷걸이를 챙겨주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남자브랜드 선물 찾으시는 분들~!


    특히 선물받으시는 분이

    30대라면

    타임옴므 니트 강추합니다>_<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