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12. 27.

    by. 무라언니레시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언스카이입니다!!!


    오늘 저에게 스타벅스다이어리가 생겼답니다

    물론!

    지금 다이어리를 득템했다고 하기에는

    상당히 늦은 감이 있지요

    ㅋㅋㅋㅋㅋㅋㅋ


    상대방이 스타벅스에 가서 일을 많이 하는데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별을 받거든요

    이왕 골드레벨도 유지할 겸


    별도 받고

    다이어리도 받고

    그 다이어리는 제가 쓰고

    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 골드레벨의 혜택을 제가 톡톡히 누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느긋하게 별 다 모으기를 기다렸다가

    어제서야 받은 스타벅스다이어리 핑크!!


    이번에는 볼펜까지 같이 주나 봅니다

    핑크색 선택하니 핑크색 볼펜도 같이 똭!

    제가 알기론 이번에 색이 늘어난 걸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ㅋㅋ


    블랙, 핑크만 있었다가

    이번에는 별로만 구매할 수 있는 핑크,

    그보다 더 큰 민트색 노트가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핑크색 다이어리는 지금도 받을 수 있지만

    민트색은 귀하더라구요 ㅋㅋㅋ

    이건 제가 올해 쓰고있는

    빨간색 스타벅스 다이어리입니다


    저는 다이어리가 필요해서

    받을 수 있으면 받아달라고 한 거지

    제가 소장하려는 건 아니랍니다 ㅋㅋ

    결혼하고 나니 오히려 학생때보다

    다이어리를 더 잘 활용하는 느낌?ㅋㅋㅋㅋ


    매일매일 to do 리스트를 작성하는 건 똑같지만

    여기에 각종 공과금이나 영수증들을

    함께 붙여놓기 때문인데요


    다이어리에 달달마다 나간 공과금 영수증들을 붙여놓으면

    이달에 내가 얼마 냈는지

    무엇을 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답니다^^

    본격적으로 2017년도 다이어리를

    한 번 살펴볼까요~~!!!


    이번에도 역시나 몰스킨에서

    다이어리를 만들었네요

    무려 다이어리가 400페이지나 된다는 사실!

    그만큼 쓸 공간을 이번에는 많이 만들어 줬어요

    확실히 올해 다이어리와 비교하면

    약간 책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내부 디자인은 그렇게 크게 바뀌지 않았답니다

    위 사진이 내년도 다이어리 달력 사진이구요

    이 사진이 2016년도 다이어리

    달력 사진이랍니다


    칸 크기며 디자인이며

    달라진 것은 없는데요


    다만 달라진 건 

    2016년도는 달력 뒤에 메모, 달려 뒤에 메모

    즉 달력이 한 달씩 건너뛰어서 나왔다면

    2017년도 다이어리는

    앞쪽에 달력들 쫙, 그 뒤부터 메모 쫙 이렇게 돼 있어요


    굳이 불편할 것도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굳이 편할것도 없는 그런 차이

    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2017년도 다이어리에서

    가장 많이 바뀐 부분이라면 이거일 것 같네요!!!


    바로 하루하루 스케줄을 적을 수 있는 공간이

    한 페이지씩 차지한다는 점


    물론 토, 일은 한 페이지를

    반 절로 나누어 쓰기는 하지만


    어쨌거나 일주일의 스케줄리스트를

    저렇게 조그만 칸에 써야했던

    올해 다이어리보다는

    확실히 편할 것 같아요!!!!


    한 페이지 전부를 그 날의 메모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

    저는 가장 크게 마음에 든답니다^^

    그리고 뒤쪽에 보면

    기프트태그와 포스트카드가 있어요

    기프트태그는 선물같은 거 할 때

    동그란 부분을 뚫어서

    끈으로 묶어주고

    뒤에는 메모를 쓸 수 있도록 해놨구요

    포스트카드는 말그대로

    엽서??ㅋㅋㅋㅋ

    제가 이 포스트카드나 기프트카드를

    쓸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다만


    어쨌거나

    2017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중간중간 커피사진같은 것도 없고


    많이 심플해지면서

    허전해졌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이어리 맨 뒤에 보시면

    포켓같은 곳이 있는데


    그 안에 쿠폰 3장이 들어있어요

    2016년도 다이어리는

    이런 식으로 달달마다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뒤에 부착돼 있어서 뜯어 사용하는 거였는데

    2017년도는 달달마다 있지 않고

    사용기한이 정해져있고

    아무때나 쓸 수 있는 쿠폰이 들어 있답니다

    올해도 쿠폰을 잘 안 쓰기는 했는데

    내년도 쿠폰은 샌드위치를 먹을 때,

    비가 올 때,

    커피를 한 번 사면서 써볼까 생각중이랍니다 ㅋㅋ

    다이어리와 함께받은 볼펜이에요!!


    여리여리한 분홍색이고

    딸깍이 단순한 검은색볼펜

    ㅋㅋㅋㅋㅋㅋㅋ


    볼펜심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라서 글쓰는 느낌은 괜찮은데

    이게 사각이다 보니

    그립감은 그렇게 좋지 않더라구요


    손에 잡히는 느낌이 부드럽지 않다는 느낌?

    아마 동그란 볼펜들에 익숙해져서 그런가 봅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이어리가

    여리여리 핑크니까 볼펜도 세트로 들고 다니면

    이쁠듯????


    다이어리 고무줄에 끼워놔야겠어요

    함께 들고 다니게 ㅋㅋㅋㅋ

    어쨌거나 올해도 스타벅스다이어리를

    받아서 저에게 주네요

    스타벅스골드레벨님께서 ㅋㅋㅋㅋ


    안그래도 1월 시작되기 전까지만 받으면

    괜찮겠다 했는데

    정말 일주일 남겨두고 느긋하게 받아오는

    스골님 ㅋㅋㅋㅋㅋㅋ


    2017년도에도 이 다이어리에

    이것저것 내용 많이 채우면서

    알찬 한 해가 되어야겠어요~~!!!!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되세요>_<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