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1. 15.

    by. 무라언니레시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라언니입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커피 메뉴가 있는데

    바로 스타벅스에서 새로 나온 "더블에스프레소크림라떼" 랍니다!!

     

    사실 이게 있는지도 몰랐고,

    신메뉴가 나올 때를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도 아니기도 하지만

    인스타에서 많은 분들이 맛있다고 그러길래 저도 호기심에 사 먹어 보았지요

     

     

     

     

    제가 신메뉴에 문외한이라고 했지

    별에 관심없는 사람은 아닙니닼ㅋㅋ

     

    매년 다이어리도 받고 있고,

    허자블을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를 구입하면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고 합니다!!

     

    일석이조

    마셔보고 맛있는데 게다가 별까지 3개 더!!!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죸ㅋㅋㅋ

     

     

     

    제가 구입한 곳은 스타벅스 하남점이구요

     

    하남점에는 스타벅스가 1층에 있고

    2층에 또 있었나 아마 그랬을 거예요

     

    그리고 하남점은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기 때문에

    커피맛도 좋은 편이라 한껏 기대를 하고 갑니다

     

    물론 레시피가 정해져 있는 커피라 하더라도

    매장마다 커피맛은 다 다르더라구요;;;

     

     

    스타필드는 항상 사람이 많아

     

    하지만 그나마 착석이 안 되기 때문에

    덜 붐비는 편이었어요

     

    리저브 매장은 바깥쪽에 있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일반 메뉴들을 구매할 수 있는 카운터가 따로 있답니다

     

     

    근데 왜 난 여기를 지나치지 못하니;;;

     

    스타벅스 텀블러, 머그컵 등은 구경을 해도해도

    왤케 이쁜 게 많은 걸까요

     

     

     

     

    지금 보니 가운데 줄에 있는 저 텀블러

    색깔도 이쁘고 갖고 오고 싶은데

     

    텀블러가 너무 많아.......

    아쉽지만 오늘은 음료만 구매합니다

     

     

    샌드위치도 먹고 싶고,

    케익도 먹고 싶은데

     

    어느 순간부터 케이크를 좀 끊었더니

    그 사이에 스타벅스 케이크 종류가 엄청 늘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건 얼그레이였는데

    저기저기 진한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보이시나욬ㅋㅋㅋ

     

    맛있었는데

    만약 커피를 마시고 갈 수 있었다면 케이크의 유혹에서 못 빠져나왔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_+

     

     

    자, 이제 주문을 해볼까요

     

    보통은 스타벅스 매장에 가서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하는데

    여기서는 주문을 하려고 앱을 켜는 순간

     

    주문하는 줄이 빨리 빠져서

    그냥 대면주문 했답니다

     

     

    저는 스타벅스의 새해 음료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를 시켰구요

     

     

     

    무라남편은 허니자몽블랙티 벤티사이즈!!

     

    이거 다 마실 수 있겠니..라고 생각했지만

    그냥 다 마시네요 얼음이 많다나 어쩐다나

     

     

    일단 허자블부터!!!!

     

    스타필드 하남점 2층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가면

    허니자몽블랙티를 꼭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문할 때 허니자몽소스는 1스푼 추가하시구요

     

    다른 매장보다 훨씬 맛있고,

    이것도 레시피가 다 있을 텐데 맛이 다르냐? 하실 테지만

     

    송파에서 한 입 먹고 버렸던 거 생각하면........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허자블입니다 여러분ㅋㅋㅋ

     

     

    그리고 더블에스프레소크림라떼!

    이거 줄여서 부르는 말 있나요 너무 긴뎈ㅋㅋ

     

    암튼,

    첫 입 마셔보고 우와!! 대따 맛있어!! 먹어봐 먹어봐!!

     

    근데 그게 끝

     

     

    두 번째 마실 때까지도 괜찮았으나

    세 번째부터는 그 느낌 아시나요

     

    아 내가 저걸 마셔야 하는구나

    저걸 마시면 엄청 달겠지?

    그 단맛이 입으로 넘어가는 그 느낌.....

     

    사실 너무 달아요

     

    첫 입에 맛있게 만들려다 보니 달게 만들었을 수도 있는데

    엄청 단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좀 물리는 느낌??

     

     

    아 이래서 제가 스타벅스 신상을 못 마시나 봅니다....

    한 줄 평은 그냥 너무 달다 끝입니다

     

    아 그리고 커피맛은 전혀 안 나요

    물론 커피맛으로 먹는 음료가 아니기 때문에 상관없지만

    혹시라고 더블에스프레소라는 단어 때문에 커피 맛이 날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커피향, 커피맛, 커피 원두의 느낌까지 1도 없다는거

    그냥 달달한 음료숩니닼ㅋㅋㅋ

     

    진짜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만 드세욬ㅋㅋㅋㅋㅋ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