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9. 14.

    by. 무라언니레시피

    728x90
    반응형

    올리브영의 9월 이벤트

    취미는 가을!


    무슨 뜻이지;;????


    올리브영에서 4만원 이상 구매하신 분들께

    선착순으로 코튼 에이프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냥 쉬운 말로

    앞치마를 준대요~!!




    물론 앞치마를 굳이 타려고

    화장품을 구매한 건 아니구요


    무라언니는 요즘 메이크업 연습중!


    메이크업의 세계는 정말 알면 알수록 신기하고

    메이크업으로 전후가 그렇게 바뀌는 게 놀라워서

    아 메이크업 하는 것도 엄청난 공부가 필요한 거구나를 느꼈답니다





    그래서 일단 입문자니까 나에게 맞는 제품이 어떤 건지 몰라

    여러 브랜드의 제품이 있는 올리브영에 가서 필요한 것들만 구입해 왔습니다



    별 거 사지 않았는데도

    5만원 이상이라 앞치마는 덤으로 얻은 것 같은 기분이 ㅋㅋㅋㅋ





    진짜 별 거 없지만

    첫 단계로 이미 집에 있는 것들 외에 추가로 구입한 목록들이에요



    1. 캔메이크 컬러 믹싱 컨실러




    캔메이크 브랜드는 많이 들어봤지만

    이번에 사용해 보는 건 처음이구요




    제가 가끔 들어가서 보는 메이크업 유투버가

    이 컨실러를 쓰길래 일단 사 보자 해서 구입한;;;;;




    줏대없는 구매욕이구요



    무난하게 2호

    내추럴 베이지로 구입했어요



    다크서클용 하이라이터

    홍조 색소침착용이 가운데

    그리고 가장 진한 게 기미나 여드름을 가릴 때 쓰는 거라고 하고


    보통 맨 왼쪽인 하이라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02. 웨이크메이크 파우더 젯 듀얼 브로우


    아이브로우 제품인데

    펜슬로 정교하게 형태를 잡은 후

    뒷쪽에 붙어있는 파우더로 자연스럽게 틈새를 메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이건 사용해 봐서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이거 괜찮아요


    이쁜 눈썹의 첫째는 당연히 본인의 얼굴에 맞게

    눈썹을 잘 깎는 건데


    일단 그게 된 후에는

    웨이크메이크 브로우 펜슬로 라인을 그려준 후에



    아래에 보이는 파우더 부분으로

    중간 부분을 메꾸면 생각보다 잘 그려집니다


    특히 파우더 없는 제품들인 경우에는

    눈썹 마무리 정리를 한다고 해도 너무 진해지는 느낌이 있었는데

    파우더 제품은 부드럽게 채워주기만 해서 송충이 눈썹이 되는 걸 막을 수 있어요





    03. 손앤박 투웨이 립 초크



    SON&PARK 라고 쓰여 있어서 몰랐는데

    이 두 분이 제가 아는 유명한 두 분 아닌가요;;?




    아무튼

    여기 제품은 립 초크로 처음 써 보는 거일 텐데요



    메이크업에 대해 잘 몰랐던 저는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립을 바를 때 립 라이너를 사용해야 하는지 몰랐거든요


    그런데 메이크업 하시는 분들 보면

    입술과 입술 바깥쪽이 부드럽게 구분되어 있더라구요



    그럴 때 사용해야 하는 게 립라이너고

    보시는 것처럼 립초크 부분으로 입술 라인을 그려주면 된답니다



    손앤박 제품의 한 가지 장점은

    반대편에 입술을 채울 수 있는 붓이 같이 있다는 거예요




    라이너로 입술 라인을 그려준 후에

    이 팁으로 안쪽부터 그라데이션을 할 수 있고

    혹은 풀 발색으로 채울 수도 있다고 합니다






    04. 손앤박 아이라이너



    아이라이너는 붓 펜도 써 보고

    펜슬 형태도 써 봤는데 펜슬 형태가 편한 것 같더라구요




    요즘은 아이라이너가 다 잘 나오니까

    비슷하겠지 싶어서 립 초크 살 때 같이 산 손앤박 아이라이너 펜슬입니다



    아직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발색만 좋다면

    펜슬 형태의 아이라이너가 눈 점막을 채우는 데에는 훨씬 편할 거예요




    05. 올리브영 아이래쉬 스모키 속눈썹



    무라언니의 최대 난제

    속눈썹 붙이기


    저는 이게 왜 이렇게 어려울까요ㅜㅜ





    06. 올리브영 텐션 퍼프



    제가 사용하던 올리브영 퍼프가 있었는데

    요즘 그건 안 나오는 것 같네요;;;


    그건 진짜 신세계여서

    올리브영에서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여기까지 왔는데



    올리브영 텐션 퍼프는 촘촘한 재질로 밀착력을 높여주면서

    물을 먹이지 않아도 촉촉하게 발린다고 쓰여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그 퍼프도

    물을 전혀 바르지 않아도 촉촉하게 잘 발리거든요


    이것도 제발 그러길....




    그래서 저는 딱 6개 구매했는데


    사실 2개는 소모품이고

    화장품이라고 할 만한 건 4개 구매했는데

    올리브영에서 5만원 살짝 넘은 정도면 싸게 구입한 거죠???



    그리고 받은 코튼 에이프런

    즉 면 앞치마 ㅋㅋㅋㅋㅋ


    네이비랑 베이지가 있는데

    베이지는 베이지라기 보다 약간 더 짙어요



    가을에 딱 잘 어울릴 것 같은 색이고

    웬지 플로리스트가 떠올리는 비주얼ㅋㅋㅋㅋ


    앞에 주머니도 있으니

    앞에 핸드폰도 꽂고 있고


    이 앞치마 매고

    무라언니의 레시피 더 많이 만들어야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 포스팅을 마치고

    구입한 제품들로 메이크업 연습하러 갈게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_<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