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9. 15.

    by. 무라언니레시피

    728x90
    반응형

    무라언니의 오후시간


    본인은 디저트를 먹기 위해서는

    카페를 잘 가지 않는 편


    카페를 갈 일이 있다면

    집중을 위해 잠시 카페에 가서 일을 하거나


    집을 잠시 비워줘야 해서 시간 때울 겸 일을 하러 가거나

    상대방과 함께 카페에 가서 일을 하러 가거나........




    그러게요


    굳이 무슨 일이 있지 않으면

    카페를 잘 가지는 않지만 이번에는 가봤습니다


    혼자서요



    게다가 케이크까지 시켰습니다


    본래 디저트를 잘 먹지 않아서

    카페에 가도 케익은 잘 시키지 않는 편인데



    그냥 가을도 됐고

    날씨도 좋고

    혼자 시간을 보내는 여유로운 오후이기도 해서

    아아와 새로 나온 케이크를 주문해 봤어요



    늘상 느끼는 거지만

    좀 비싼 것 같기는 합니다

    ㅋㅋㅋㅋㅋ


    커피는 다른데와 비슷해서

    그닥 느끼지 못하겠는데


    케이크까지 같이 시키면

    그냥 만 원 ㅋㅋ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건

    이번에 새로 나온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입니다


    대체로 스타벅스 케이크들은

    무난하게 맛있는 것 같아요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를 고른 이유는

    좀 부드러운 시트를 먹고 싶었고


    초콜릿 범벅이 아니면서

    생크림 카스텔라보다는 케이크다운 케이크를 먹고 싶었어요




    크레이프케이크나 쇼콜라 종류는 뺐구요





    일단 육안으로 봤을 때에는

    시트가 부드러울까? 약간 의심부터 ㅋㅋㅋ


    그렇게 부드러워 보이지 않았거든요


    케이크하면 뭔가 맛있으면서도 엄청나게 부드러운 빵이 생각나는 경우가 많은데

    카페에서 파는 케이크들이 안 그런 경우가 많잖아요


    좀 퍽퍽하다고 할까




    자 그럼 이제

    무난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어 보겠습니다






    포크로 푹 찍어서

    케익을 한 입 먹으면?


    진~짜 부드러워서 1차 깜놀


    보기에는 빵이 그렇게 부드러워 보이지 않았는데

    도대체 왜 부드러운 거지???;;;



    시트 사이사이에 크림이 들어있고

    마지막 층에는 찹쌀? 같은 떡 종류가 박혀 있나봐요


    하지만 먹을 때는 그냥 맛있다 이 생각만 들지

    떡이네? 이런 느낌은 안 납니다



    그리고 일단 이 크림


    먹었을 때 생크림카스텔라보다는 크림같은 느낌이 들고

    그것보다는 단맛이 있어요




    하지만 새콤하거나 달콤한 단맛보다는

    담백하게 달콤한?


    그래서 초콜릿케이크와는 확실히 다른 맛을 느낄 수 있구요





    생각보다 케이크가 더 맛있고

    부드럽고

    상대방에게 사주고 싶은 맛?


    게다가 시중에 흔하게 파는 케이크 종류가 아니다 보니까

    스타벅스에서만 먹을 수 있는 종류인 것 같고


    매번 먹는 제품만 먹었었는데

    다행히 이번에 고른 건 맛있어서 안심 ㅋㅋㅋㅋ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잡지, 아이패드만 있으면 세상 꿀휴식이네요~~!!



    본인이 스타벅스를 선호하는 이유!

    가깝다.
    메뉴 종류가 많다.
    인터넷이 빠르다.


    사실 인터넷 속도만 보면
    진짜 스타벅스만한 곳이 없는 듯;;;;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의 단점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좀 느끼하다는 거?


    끝쪽에서 느끼하다고 느끼는 건

    첫 맛은 엄청 고소하고 크림의 맛이 난다는 거일 텐데요


    아무래도 양날의 검이겠죠?


    웬만해선 느끼한 것을 잘 먹는 편인데

    제 생각에 이 케익은 아메리카노보다는 에스프레소와 어울릴 것 같고

    두 분이 같이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