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1. 23.

    by. 무라언니레시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언스카이입니다~!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혼자 집을 지키고 있었는데요

    바로 상대방의 동문이었던 (지금은 그냥 형제들;;) 삼총사가

    기념여행을 떠났기 때문이지요


    혼자 있는 시간 좋으다>_<

    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여행을 다녀온 상대방의 손에는

    이렇게 똭!


    와이프를 위한 간식선물이 들려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이렇게 손에 들고 오는 거 좋음ㅋㅋ

    특히 먹을 거 ㅋㅋㅋㅋ



    종류별로 다 사온 것 같은...?


    저나 상대방이나 삼송빵집의 존재를 몰랐는데

    같이 갔던 형제가 삼송빵집의 빵이 맛있더라 하니까

    삼총사가 우르르 집에 오는 길게 삼송빵집 판교 아브뉴프랑점에 갔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삼송빵집이 대구에서 그렇게 유명하다면서요?ㅋㅋ

    그럼 제가 삼송빵집에서 유명한 빵 5종을 지금부터 먹어 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01. 오븐에 구운 고로케


    첫 번째로 먹어볼 빵은 삼송빵집의 고로케

    '오븐에 구운 고로케' 입니다.



    우선 속에 야채가 꽉 차 있는 고로케구요

    빵이 얇은 편인데 빵가루 때문에 바삭한 느낌이 들고

    속은 꽤나 알차게 있어서 씹는 느낌이 야무진 고로케입니다




    속에 야채들이 든든히 차 있는 거 보이시나요


    추운 날 사와서 빵이 뜨끈하지는 않았지만

    이건 그래도 맛있었던!


    특히나 요새 속은 부실하고 빵이 두꺼운 고로케들도 많아서

    쉽사리 손이 가지 않았었는데요



    여기꺼는 괜찮았습니다 맛있었구요


    특히 실온에 놔두고 다음 날 데우지 않고 그냥 먹었거든요

    그런데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02. 크림치즈찰떡빵



    크림치즈찰떡빵

    말그대로 안에 떡처럼 찰떡이 들어있는 빵인데요


    찰떡파이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물론 겉이 초코가 아니라 빵이라는 건 다르지만 ㅋㅋㅋ




    빵 겉면을 보시면 고로케처럼 바삭한 게 아니라

    부드러운 크림치즈로 빵이 만들어져 있구요




    빵 안에는 이렇게 팥과 찰떡이 함께 들어있답니다



    사실 찰떡파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1인이기에

    크림치즈찰떡빵은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ㅋㅋㅋㅋ


    떡은 떡으로, 빵은 빵으로 먹어야 한다는 주의라 ㅋㅋ



    그리고 크림치즈찰떡빵에는 안에 팥고물이 조금 들어있다는 느낌?


    하지만 전체적인 떡 느낌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뿐이지

    겉에 크림치즈빵 부분은 맛있었어요

    그렇지만 메인은 다음에 소개해 드릴 통옥수수빵이기에

    크림치즈찰떡빵에 대한 설명은 이만 마칩니다 ㅋㅋㅋㅋ





    03. 통옥수수빵



    삼송빵집에서 가장 유명하고도 메인인

    통옥수수빵!!!!!!!


    상대방의 말이 이게 메인이라고 이거 먼저 먹으라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허허허허허허


    도대체 통옥수수빵이 뭐야

    옥수수만 잔뜩 들어가 있는데 맛있나 했는데




    옥수수의 씹는 맛과 마요네즈같은 소스라고 해야 하나

    같이 버무러져 있는 게 느낌이 묘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마음에 들었었던 옥수수빵 명성에 걸맞게

    옥수수가 잔뜩 들어있어서 좋았구요




    빵 표면이 거칠지 않고 부드러웠답니다



    하지만 옥수수와 함께 있는 소스 때문에

    그 자리에서 몇 개씩 먹을 수는 없을 것 같지만

    한 개 먹었을 때에는 가장 맛있었던 빵이랍니다 ㅋㅋㅋ





    04. 소보로팥빵



    팥이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던 소포로팥빵!




    이 소보로팥빵은 다른 빵집과 다르게 좋았던 점이 두 개 있답니다


    그 중 첫 번재는 소보로라고 해서

    겉 표면이 너무 거칠지 않았다는 거



    그리고 두 번째는 저렇게 팥이 꽉 차 있어서

    소보로 빵만 있는 것보다 목넘김도 좋았고 맛있었다는 거



    보이시나요

    방 거의 전체에 단팥이 차 있는 거 ㅋㅋㅋㅋㅋ



    제가 정한 개인적인 순위로는 이 소보로팥빵이

    3위 안에는 들어갈 듯 ㅋㅋㅋㅋ





    05. 크림치즈빵



    크림치즈가 듬뿍 있어서 맛은 있었지만

    다른 빵들에 비해 임팩트는 없었던 ㅜㅜ



    삼송빵집의 마지막 빵 크림치즈빵입니다


    하지만 이 빵한테 너무 미안했어요

    임팩트가 없었거든요 ㅋㅋㅋㅋ



    빵 자체로 보면 너무 맛있는데

    워낙 다른 곳에서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빵들이 많을 뿐더러


    위에서 먹은 빵들이 임팩트가 있어서 그런가

    크림치즈빵을 먹을 때에는


    아 크림치즈가 들었구나

    이렇게 먹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빵의 표면도 평범한 편이라

    더 그랬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크림치즈 자체를 워낙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빵을 제일 좋아하실 것도 같지만


    크림치즈찰떡빵처럼 빵의 표면이 약간 크림치즈맛이 나는

    부드러웠다면 난 좀 더 괜찮았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절대적으로 맛없다는 건 아니니 오해는 금물~!



    우워 한 자리에서 이 빵들을 다 먹어보고 평가하고

    사진찍고 정신없었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튀긴 빵들보다는 이 빵들이 깔끔하고 맛있었구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이는 못 먹었다는 겈ㅋㅋㅋ


    판교 아브뉴프랑에 지점이 있는지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계속 생각나는 빵은 통옥수수빵이 될 것 같네요 ㅋㅋㅋㅋ


    대략 빵들의 가격은 1,600원 정도라고 하구요

    물론 종류마다 다르겠지만 평균적으로 ㅋㅋㅋ


    대구에 들리시거나 판교 아브뉴프랑에 들리시는 분들은

    다 드셔봐도 되지만 통옥수수빵은 드셔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