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12. 22.

    by. 무라언니레시피

    728x90
    반응형

    하남돼지집 삼겹살과 가브리살 먹방후기


    안녕하세요

    아이언스카이입니다^^


    어제 저녁은 하남돼지집에 삼겹살 먹으러 다녀왔어요~!!

    그냥 문득 갑자기


    "아 삼겹살 먹고싶다" 


    이런 날이 있잖아요 ㅋㅋㅋ


    그래서 하남돼지집으로 고고씽~!!!!

    본격적인 포스팅 시작에 앞서

    그냥 저녁 먹으러 나간 것 뿐인데 갑자기 블로거 모드가 발동되어

    핸드폰으로 열심히 찍은 사진들임을 미리 밝히며,

    화질이 좋지 않은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자주 가는 상가거리에

    삼겹살집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하남돼지집을 선택한 이유가 무엇이냐???


    구워주니까^^

    고기는 하남돼지집보다 맛있는데

    직접 구워야 하는 곳 있잖아요ㅜㅜㅜ


    그곳을 포기하고 그냥 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로 갔어요


    저희가 저녁 6시쯤 도착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아직은 사람이 안 차 있더라구요


    하지만 금방 자리가 찬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우리는 삼겹살을 시킵니다

    ㅋㅋㅋㅋㅋ


    저희는 갈 때마다 시켜 먹는 게 정해져 있는 것 같아요

    처음에 삼겹살로 시작해서

    그 다음은 가브리살


    대신 사이드메뉴는 그날그날에 따라

    ㅋㅋㅋㅋㅋㅋ

    삼겹살과 언제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명이나물


    저희 동네에 있는 족발집에 가면

    족발을 시켜도 명이나물을 주는데요


    확실히 명이나물은 기름에 구운 삼겹살이랑

    호흡이 더 잘 맞더라구요


    족발은 그 자체로도 부드럽고 쫄깃해서

    굳이 명이나물이 들어가면 맛이 반감된달까......

    고기랑 이 채소무침이랑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명이나물과 먹는 것보다

    약간 더 새콤한 느낌?

    ㅋㅋㅋㅋㅋ

    저희는 처음에 삼겹살 2인분으로 시작합니다

    ㅋㅋㅋㅋ


    물~론 부족합니다 허허허

    부족해서 더 시켜 먹습니다

    사이드메뉴도 먹구요

    ㅋㅋㅋㅋ


    하남돼지집에서 삼겹살 1인분 가격은 12,000원 입니다!

    180g이 기준이구요


    다른 부위들 거의 다 비슷합니다

    약간....약간 양은 적어 보이지만

    삼겹살 2인분이 초벌되어 나옵니다


    직원이 나와서 알아서 다 잘라주구요

    하지만 식당이 바쁘면

    알바분이 놓쳐 고기가 탈 수도 있다는 거ㅜㅜ

    아 그리고 하남돼지집의 한 가지 장점은

    이렇게 고기를 올려놓는 판을 같이 준다는거


    계속 불판위에 올려놔서 타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여기는 알아서 다 구워지면 판 위에 올려주니

    오래 놔둬도 타지 않고


    또 가게 입장에서도 계속 판을 안 갈아줘도 되니

    서로 이득인 것 같더라구요

    역시 삼겹살은 명이나물과 함께해야 제맛!!!

    명이나물에 한 점

    구운 김치에 한 점

    소금에 한 점

    상추쌈에 한 점


    그러다 보면 그냥 1인분이 없어진다는 슬픈 이야기 ㅜㅜㅜㅜ

    역시 고기에는 알코올이 빠질 수 없죠!!!

    고기를 먹을 때에는 급격히 목이 말라지기 때문에

    절대 물로는 갈증을 해소할 수 없죠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항상 이렇게 마십니다


    소주를 못 마시는 저는 자몽,

    상대방은 후레쉬


    굳이 똑같은 걸 함께 마실 이유가 있나요

    본인이 마시고 싶은 거 마시면 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시키면서 저희는 비빔국수도 같이 시켰어요

    하남돼지집에서 비빔국수는 처음으로 시키는 것 같은데요


    냉면과 갈비의 궁합이 환상이듯이

    왠지 면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시켰어요 ㅋㅋ

    열심히 비비고 있는 ㅋㅋㅋㅋ

    비빔국수의 맛은 무난한 편이에요

    워낙 고기라는 게 맛있잖아요


    그래서 비빔국수가 기를 못 펴는 것 같기도 하고

    굳이 삼겹살과 비빔국수의 조합은 그렇게

    치켜세울만한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삼겹살집이 아니었다면 맛있었을텐데

    하지만 그래도 다 비운다는 사실

    ㅋㅋㅋㅋㅋ


    비빔국수가 맛 없다는 게 아니라는 거 

    알고 계시죠?ㅋㅋㅋ


    다만 뭐랄까 삼겹살! 하고 외치면

    명이나물이 떠오르는 그 정도의 조합은 아니라는거?

    ㅋㅋㅋㅋ

    삼겹살이야 금방 해치우고

    가브리살 1인분 더 시켰습니다


    가브리살 드셔 보셨나요???

    되게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다음 번에는 항정살을 먹어보는 걸로!!

    아 술이 쭉쭉 들어갑니다

    13도 낮은 도수라 그런지 맛있네요


    안주로 할 고기는 다 떨어지고ㅜㅜ

    하지만 우리는 할 얘기가 많고 ㅜㅜ

    지금 분위기는 좋고ㅜㅜ

    그래서 추가한 계란찜!!


    집에서는 절대 나올 수 없는 비주얼

    ㅋㅋㅋㅋㅋㅋ


    하남돼지집 계란찜은 너무 밝게 나와서 안 보이는데

    알도 섞여 있답니다


    너무 짜지도 싱겁지도 않구요

    다만 한 가지 아쉽다면 계란찜이 너무 단단하다는 거?

    부드럽게 넘길 수 있다면 저런 볼록한 모양을 유지하기가 힘들겠지만


    막상 먹을 때에는

    계란찜이 단단한 편이라 목넘김이 부드럽지는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저희는 집에 가서 또 마셨습니다

    일종의 2차랄까

    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실컷 먹은 것 같은데 

    왜 돌아서면 또 먹고싶고 또 먹고싶고 그럴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비오니까 더 생각나네요

    삼겹살...........


    그럼 오늘 저녁도 모두들 맛있는 거 드시면서

    즐거운 밤 되세요~~^_^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