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5. 26.

    by. 무라언니레시피

    728x90
    반응형

     

     

    무라언니(@mura_yoo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67명, 팔로잉 163명, 게시물 105개 - 무라언니(@mura_yoon)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일본자유여행 삿포로 1일차

    점심으로 찾아간 곳은

     

    짠내투어에서 방송되어

    유명세를 타고 있는 호우류라멘입니다!!

     

     

     

    우리 보통 여행갈 때

    네** 검색창을 많이 이용하지 않나요?

     

    아마 검색해 보면

    많은 후기들이 있을 텐데

     

    저는 이곳이 짠내투어에 나온 곳인지도 몰랐고

    후기들을 찾아본 것도 없어서

    솔직하게 리뷰하겠습니다

     

     

     

     

    먼저 호우류라멘의

    영업시간입니다

     

     

     

     

     

     

     

     

    일본의 가게들은 대체적으로

    늦게까지 장사를 해서

     

    관광객들에게는

    진짜 천국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이 가게도 엄청 유명한 가게인가 봐요

     

    짠내투어는 그냥 일부일 뿐이고

    유명한 사람들도 많이 다녀간 것 같고

     

    가게 안은 작지만

    그래도 라멘신겐보다는 규모가 있는 편이랍니다

     

     

    무라부부는 술부터 시작합니다

     

    삿포로에 왔으면

    삿포로 클래식을 먹어줘야져!!!!!

    ㅋㅋㅋㅋ

     

    사실 삿포로 클래식도 병맥주보다는

    생맥주가 더 맛있긴 한데

     

    대부분은 병맥주를 많이 팔고

    생맥주는 스프카레가라쿠에서 리뷰할게용ㅋㅋㅋ

     

     

    이제 메뉴를 고를 차례인데

    그림이 있어서 좋기는 하나

     

    영어로 되어 있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어요

     

    그냥 그림 보고 골라 봅니다

    그리고 깨달았습니다

     

    일본 라면은 메뉴에 따라

    호불호가 엄청나게 갈릴 수 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키레우마미소라면을 골랐고

    무라남편은 아래 사진에서

    가장 무난한 미소라멘을 시켰어요

     

     

     

     

     

     

     

    무라남편이 시킨 게 기본메뉴라고 하는데

    기본메뉴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답니다ㅜㅜ

     

     

     

    이게 제가 시킨

    키레우마 미소라면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일본라면에 통달하지 못한 분들은 드시지 마세요

     

    입맛에 안 맞습니다

     

    물론 제가 이래라 저래라 할 수 없어요

    케바케니까요

    ㅋㅋㅋㅋ

     

     

    무라남편의 라면과 비교해 볼 때

    기존 미소라면의 구수함보다는 짠맛이 강하고

     

    상당히 기름기가 많이 떠 있는 데다가

    깊은 맛보다는 뭔가 향신료 같은 게 섞여 있는

    그런 느낌이 들어요

     

     

    정말 정말 죄송하지만

    저는 반절도 못 먹었습니다

     

    확실히 일본라면은 어떤 메뉴를 고르느냐에 따라

    먹는 양이 달라지는 것 같은데

     

    이전에 리뷰한 라멘신겐의 포스팅을 보면

    거기서 저는 다 먹고

     

    무라남편은 너무 짜서

    별로라고 그랬거든요...

     

    메뉴를 잘 선택해야

    일본여행의 이미지가 좋게 박힐 수 있습니닼ㅋㅋ

     

     

    위 사진이 무라남편이 시킨

    미소라면

     

    무라남편이 남편거를 한 번 먹고

    제걸 먹어보더니

     

    '쟤 망했네'

     

    이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ㅡ.ㅡ;;;

     

     

    전반적으로 무라남편의 라면이

    좀 더 깔끔하고 된장의 구수한 맛이 강했으며

     

     

     

     

     

     

     

    우리 입맛에도 그렇게까지 짠맛이 돌지 않았고

    고기는 아주 부드러웠어요

     

    게다가 면은 어찌나 쫄깃쫄깃한지!!!

     

     

    일본에서 라면집에 가면

    라면만 시키기 아쉬워서 교자를 많이 시키는데

     

    맛있긴 맛있어요

     

    근데 특별하다 그런 느낌은 없고

    그냥 한국의 교자나 일본의 교자나

    다 맛있어요

    ㅋㅋㅋㅋ

     

     

    사실 크기가 작아서

    둘이 먹기에는 좀 아쉬움이 남지만

     

    교자는 그래도 먹어야 하는 듯

    ㅋㅋㅋ

     

     

     

    제가 시킨 라면을 너무 평가절하했나요;;;

     

    다른 건 몰라도

    라면 위에 올라가는 이 계란은 완전 예술

     

    일본에서는 보통 계란은 완전히 안 삶는 건가요?

     

    어딜 가나 계란은 반숙?

    반숙보다 더 안 익히게 나오는 것 같은데

     

    일단 맛 보면

    텁텁한 삶은 계란 이제 못 드신다오ㅜㅜ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려구요

     

    솔직히 결론만 말씀드리면

    전 이제 짠내투어나 배틀트립 등

     

    방송에서 나온 식당들

    안 믿습니다

     

     

     

     

     

     

     

    그나마 짠내투어는 맛있으면 맛있다,

    맛 없으면 없다라고 솔직하게 말하는 것 같아서

    그거 따라 몇 번 가봤는데

     

    아닌 것 같더라구요..........

     

    이게 진짜 맛있다고?

    아니면 이게 그 정도라고?;;;;;;

     

    물론 제가 메뉴를 잘못 시키긴 했지만

    지금까지의 통계로 보면

    맛있었던 적이......

     

     

    대만, 홍콩, 일본 등등

    짠내투어 식당들 찾아서 가본 저의 결론은

    구글맵이 최고라는거

     

    이 식당도 구글맵이 4.1인데

    왜 맛없다고 하느냐??!?!

     

    이 식당 자체가 맛없다는 게 아니라

    구글에서는 실제 리뷰를 보고

     

    이건 이렇다, 저렇다 그러니 한국인은

    이걸 시켜라 등등 상당히

    들어맞을 때가 많아요

     

    이 식당도 구글 리뷰를 보고

    메뉴 탐색을 한 뒤에 갔어야 했는데ㅜㅜㅜㅜ

     

     

     

    어쨌거나 여러분

    이 식당을 가시려거든

    기본 메뉴를 시키시면 됩니다>_<

     

    그럼 안뇽~~!!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