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6. 4.

    by. 무라언니레시피

    728x90
    반응형

    무라남편과 함께하는 휴일이야기


     

    일이 있든 없든 집에서 쉬기를 자청하는 무라언니와 달리

    시간만 나면 운전대를 잡고 싶어 안달난

    한 남자가 있습니다.......

     

    분명 집돌이라 그랬는데

    왜 쉬는 날만 되면 그렇게 드라이브를 가고 싶어

    안달인 걸까요;;;;;

     

    개인적으로 저는 차를 타는 건 목적지가 있어야 하고

    가능한 한 짧게 타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안 하고 도로를 달린다는 건 이해하지 못하는 일이죠

     

    그래서

    혼.자. 갔다 오라고 했습니닼ㅋㅋㅋㅋ

     

     


    어디로 갈 건데??

     

    글쎄 남양주?

     

    얼마나 걸려?

     

    두 시간 정도?


     

    하지만 이 남자

    두 시간이 지나도록 오지 않습니다ㅜㅜㅜ

     

     

    휴일이 며칠 된다고 해도

    같이 지내고 싶은 마음이 큰데

     

    혼자 오후 시간을 다 보내고 오면 하루가 다 가버리기 일쑤여서

    살짜쿵 아주 살짜쿵 삐진 마음이 들려고 했는데(삐진 거 아님!!)

     

    들어오는 손엔 흔지 본인이 즐길 때 사는 아이스커피와

    호두과자 한 봉지(;;;)가 들려 있었어욬ㅋㅋㅋ

     

     


    "자기 호두과자 좋아하잖아"


     

    엄훠

    이 정도면 거의 심장 팩폭인데?

     

    그래서 호두과자가 갑자기 생각나서

    갑자기 가평으로 가게 됐다고?

     

    가서 휴게소에서 이거 한 봉지(딸랑) 사고

    집으로 온 거라고?

     

    장장 두 시간 반에 걸쳐서????????????

     

     

    아니 진짜 재밌는 게

    거기까지 갔는데 가장 작은 사이즈 한 개 사왔다는 것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

     

    일단은 뭐

    맛있으니까요

     

    호두'잣'과자 라고는 하는데

    '잣'이 들어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잣' 맛은 나지도 않아도

    근데 맛있는 건 왜 때문인거죠ㅜㅜ?

    ㅋㅋㅋㅋㅋ

     

    하아

    예전에는 못 먹는 꽃을 사오던 남자였으나

    요즘은 먹을 걸 사오는 실용적인 남자가 됐구나

     

    이렇게 또 합리화(?)를 하며

    결혼생활의 한 점을 찍습니닼ㅋㅋㅋ

     

     


    가로수길 온기정 텐동


     

    그리고 요즘 무라부부가 실천하는 게 있죠

     

    바로 맛집이든 어디든

    많이 나가자는 것입니다

     

     

     

    둘 다 집순이, 집돌이이나

    (한 명은 아닌 걸로 판명)

     

    우리의 시간을 이렇게 보낼 수 없다!

    라는 뭔가 철학적인 그 무언가 그 뭐지 하여튼 그래서

    우리가 우리에게 투자하는 시간을 늘리기로 했죠!!

     

     

    평일이라 그런가 대기시간이 짧았던

    가로수길의 온기정 텐동

     

    저 진심 태어나서 텐동 처음 먹어봐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여기가 맛있는지 맛없는지 몰라요

     

    하지만 그냥 먹은대로 풀어보면

    요즘 여기가 인스타에서 좀 뜨고 있는 텐동집이라고는 하는데

     

    튀김의 종류는 많으나 처음부터 끝까지 짠맛 때문에

    밥을 끝까지 먹을 수가 없었고

     

    단호박이었나 그 튀김은 씹는데

    밀가루 맛이 확 나더라구요

     

     

    서울대입구역에도 유명한 텐동집 있던데

    아무래도 가서 비교해 봐야겠지만

     

    구글 평점은 3.3점 정도이니 그렇게까지 맛있지는 않은걸로;;?

     

     


    서교동 카페에서의 맥주


     

    전날 가로수길 가고 다음 날 합정 쪽

    맛집을 또 찾아갔는데

     

    맛집 이야기는 나중에 하고

    여기는 밤 공기를 즐기려고 찾은 카페입니다

     

     

    이렇게 데이트를 하면

    사실 가정경제에는 그리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거

    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서 핫하다는 곳들 가보면

    대부분 음식, 커피값들이 꽤나 비싸기 때문에

     

    일 주일에 몇 번씩 나가면

    생활비가 많이 나간다는거ㅜㅜㅜ

     

     

    하지만 그것보다 더 좋은 건

    이런 공간에서, 이런 분위기에서는 우리의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아주 오랫동안 흘러나온다는 거

     

    부부에게 있어 중요한 건 대화라고 하는데

    우리는 대화를 많이 하는 편이라고 생각하면서도

    돌이켜 보면 가장 어려운 게 대화하는 게 아닌가 싶어요

     

     

     

    대화는 일상적인 물음이 아니라

    속얘기나 진짜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는 거니까

     

    '습관이 되지 않으면 대화하는 법 자체를 까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이미 부부가 된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건 핸드폰 보는 시간보다 같이 뭔가를 하는 게 아닐까.....

     

     

     

    이쯤돼서 소개하는 무라남편은

    바로 아래 있습니다

    ㅋㅋㅋㅋ

     

    매번 블로그에 등장하지만 소개해 드릴 틈이 없었던

    무라남편

     

     

    무슨 망토스러운 셔츠를 입고

    유니클로에서 이너 티셔츠를 찾으려고 두리번거리고 있는 모습인데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고요

    무라남편님아>_<

     

     

     

     

    무라언니(@mura_yoo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406명, 팔로잉 166명, 게시물 117개 - 무라언니(@mura_yoon)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그리드형(광고전용)